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 서비스

바이오드림텍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회사소식
제목 韓·中 의학 전문가 치매와 간암 등 난치병 치료 위해 뭉쳐[2023.09.16]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0
등록일 2023-09-21
첨부

韓·中 의학 전문가 치매와 간암 등 난치병 치료 위해 뭉쳐

 

 -韓·中 간에 난치병 전문병원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

 -대사체 연구 권위자 황영자 교수와 간암 등 치료 권위자 백운봉 교수(중국)이 참여

 -수용성식이규소를 이용해 치매와 중풍, 간암, 간경화, 혈관종 등 난치병 치료

 

▲ 한국과 중국의 의학 관계자들이 수용성 식이규소를 이용해 치매와 중풍, 간암, 간경화, 혈관종 등 난치병 치료에 나선다. 16일 충북 청주 오창에 위치한 바이오드림텍 연구소에서 ‘난치병 전문병원 설립을 위한 한·중간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참석자들이 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바이오드림텍 성광모 대표, 황영자 고려대 약학대 교수, 북경 302병원 백운봉 교수, 최재승 한의사(화순케어랜드 대표원장)

 

[로컬세계 = 김을지 기자] 한국과 중국의 의학 관계자들이 수용성 식이규소를 이용해 치매와 중풍, 간암, 간경화, 혈관종 등 난치병 치료에 나선다.

16일 충북 청주 오창에 위치한 바이오드림텍 연구소에서 ‘난치병 전문병원 설립을 위한 한·중간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한국과 중국의 의학 관계자들이 수용성 식이규소를 이용해 치매와 중풍, 간암, 간경화, 혈관종 등 난치병 치료에 나선다. 16일 충북 청주 오창에 위치한 바이오드림텍 연구소에서 ‘난치병 전문병원 설립을 위한 한·중간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바이오드림텍 성광모 대표, 황영자 고려대 약학대 교수, 북경 302병원 백운봉 교수, 최재승 한의사(화순케어랜드 대표원장)

협약식에는 한국 측에서 황영자 고려대 약학대 교수와 최재승 한의사(화순케어랜드 대표원장),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가 참여했다.

 

중국 측에서는 중국 302 병원에 근무 중인 백운봉 교수가 함께했다.

이들은 청주 오창에 1만 여평 대지에 50병상 규모를 갖춘 병원을 설립해 치매와 중풍, 간암, 간경화 등 환자를 전문적인 연구와 치료를 병행할 계획이다. 

 

▲ 16일 충북 청주 오창에 위치한 바이오드림텍 연구소에서 ‘난치병 전문병원 설립을 위한 한·중간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참석자들이 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바이오드림텍 성광모 대표, 황영자 고려대 약학대 교수, 북경 302병원 백운봉 교수, 최재승 한의사(화순케어랜드 대표원장)

대사체학의 세계적 권위자인 황영자 교수는 인체의 2만~3만 가지의 대사물질을 하나의 정밀진단 키트를 이용해 15분 이내에 분석하고 해석할 수 있는 기술을 완성한 인물이다.


백운봉 교수는 B형과 C형 등 바이러스 간염(간경변), 약성 간염, 자기 면역성 간질환, 지방간, 알코올성 간질환, 원발성 간암 등의 치료 및 임상 연구에 전념하고 있는 임상병리학 전문가다. 

 

▲ 황영자 고려대 약학대 교수


난치병 치료에는 바이오드림텍 성광모 대표가 개발한 ‘수용성 식이규소’를 이용한다. 식이규소는 식품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식품첨가물로 허가를 취득한 상태다.


이들은 황교수의 진단키트를 이용해 사람의 몸속에서 빠져나가는 규소를 측정하여 개인별 맞춤형으로 식이규소를 보충하여 건강한 몸으로 치료한다는 것.

 

▲ 북경 302병원 백운봉 교수

 

황영자 교수는 “사람은 27.5%의 규소 화합물로 이루어졌다”면서 “식이규소의 이탈로 노화와 만병의 근원이 되고, 면역력 저하에 이른다는 점에서의 공동과제로 연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운봉 교수는 “환자를 직접 치료하고 검사하는 과정에서 임상병리학적 데이터를 공유하겠다”며 “식이규소를 탑제한 환자를 추적 관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최재승 한의사(화순케어랜드 대표원장)


최재승 원장은 ”한의학에서는 활석(규소)을 활용한 난치병 치료의 예가 다양하다“면서 ”사람 몸의 규소량을 측정한 결과물을 가지고 식이규소를 통해 환자를 치료하는 것은 한의학 측면에서는 상당한 고무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했다.

 

▲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

협약식을 주관한 성광모 대표는 "몸속에 들어있는 규소는 인체 내 세포 형성과 골격 형성에 필수적이며, 콜라젠과 케라틴 등 다양한 성분과 화합하여 인체의 균형을 잡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수용성 식이규소는 혈관 건강과 노화 방지, 대사체학, 의료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적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성대표는 이어 ”수용성 규소를 통해 음식 첨가물과 환경개선, 농수산업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한국과 중국의 의학 관계자들이 수용성 식이규소를 이용해 치매와 중풍, 간암, 간경화, 혈관종 등 난치병 치료에 나선다. 16일 충북 청주 오창에 위치한 바이오드림텍 연구소에서 ‘난치병 전문병원 설립을 위한 한·중간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참석자들이 협약을 마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ttp://localsegye.co.kr/news/view/1065601671234308 

김을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6 17:2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