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 서비스

바이오드림텍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회사소식
제목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 중소기업 분야 '신지식인' 선정 2023.07.07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3
등록일 2023-07-31
첨부

 

로컬(LOCAL)세계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 중소기업 분야 '신지식인' 선정

고건웅 기자  / 기사작성 : 2023-07-07 21:44:57
'수용성 규소 이온현상 인정받아'
“고려대 황영자 교수와 함께 ‘수용성 식이규소 이용한 치매·혈관종 연구’에 본격나서겠다”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가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41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신지식인 인증서와 꽃다발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신지식인협회중앙회(회장 김종백)는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41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을 갖고 신지식인 인증서를 수여했다.


신지식인이란 자신의 분야에서 혁신적 기술과 지식 생산물을 창조함으로써 이를 사회적으로 널리 공유할 만한 새로은 가치를 창출한 자로서 행정안전부장관이 신지식인선정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한 자를 말한다.

이에 한국신지식인협회의 ‘신지식인 상’은 창의적 사고와 발상으로 사회를 혁신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식정보 공유를 통해 해당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있는 사람에게 매년 수여하고 있다. 

 

▲ 사진 오른쪽부터 상산 바이오드림텍.로컬세계 명예회장,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 임종환 로컬세계 국장, 안치섭 바이오드림텍 이사(정치학박사)


성광모 대표는 지난 4월 3일 식약처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품목허가 인증을 받은 광물성 수용성 식이규소(SiO2) 이온현상을 이용한 기술 경영혁신을 인정받았다.

성 대표는 “장기 형성에 핵심역할을 하는 규소를 광물질에서 뽑아내 사람의 몸에 전혀 부담을 주지 않는 ‘e-투케어 규소 9.6’을 세계최초로 개발해 올해 4월초 식품의약품안전청의 품목제조허가를 받기까지 무려 24년이 걸렸다”고 밝히고 “지난 6월 8일 체내 대사체학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알려진 고려대 황영자(세종캠퍼스 약학과) 교수가 이끄는 연구팀 ㈜오믹스연구소와 MOU(업무양해각서) 체결를 통해 ‘수용성 식이규소 이용한 치매·혈관종 연구’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오른쪽)가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우리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주로 장기, 뼈, 혈관 등 구성체에 27.5% 가 실리컨 화합물로 구성됐다. 성장기 이후 각종질병, 노화현상 등의 신체 변화의 원인은 실리컨의 이탈에서 시작된다.

이시형 의학 박사와 선재광 한의학 박사에 따르면 “규소는 ▲뼈와 혈관의 재료가 되어 혈관질환과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우리 몸의 활성산소를 줄이고 암 발생을 억제하며 ▲흉선, 장관, 비장 등의 장기에 작용하여 면역력의 핵심이 될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의 주요 성분으로서 장내 플로라(미생물계)를 활성화시킨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수용성 규소의 농축액을 꾸준히 음용하면 혈관세포가 강화되며 혈관연령이 젊어진다. 규소는 혈관을 이루는 중요한 주재료이기 때문이다.

 

▲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가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41회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에 앞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임종환 로컬세계 국장, 상산 바이오드림텍·로컬세계 명예회장, 성광모 바이오드림텍 대표, 고용주 로컬세계 대표, 안치섭 바이오드림텍 이사(정치학박사)

[저작권자 © 로컬(LOCAL)세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http://www.localsegye.co.kr ]